쿠팡이츠를 이용하시는데 음식이나 배달에 문제가 있을 때나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로 활동하실 때에 고객센터 연락하실 일이 한 번은 있을 것입니다.
이번 시간에는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시간과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고객센터, 배달 수단 비교, 안전교육 등에 대하여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.
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
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,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시간에 대하여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.
1.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쿠팡이츠 고객센터 시간
- 쿠팡이츠 고객 센터 전화번호 : 1670-9827 이나 1577-7011
- 상담사와의 실시간 채팅 상담 :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제공되며, 전화 상담(1577-7011)도 같은 시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.
- 배달 관련 실시간 문의(배달 지연, 음식 누락 등) :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.
-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전용 고객센터 : 1599-9827
- 운영 시간: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
1-1. 상담원 연결방법
- 고객센터(1577-7011 이나 1670-9827)에 전화하여 자동 응답 시스템에서 ‘9번’을 누르면 다른 옵션보다 빠르게 연결이 가능합니다.
- 아니면 초기 안내 멘트 중 ‘0번’을 누르는 방법도 있으니 편하신 것 선택하시면 됩니다.
- 진행 중인 주문 관련 문의라면 ‘주문 상세’ 페이지에서 ‘도움 필요해요’ 버튼을 통해 접속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.
- 상담원 연결이 어려운 시간대(12-1시, 6-8시)는 피하고, 오전 10-11시나 오후 2-4시 사이에 연락하면 대기 시간이 짧습니다.
1-2. 그 외 기타 문의 방법
- 쿠팡이츠 앱 내 실시간 문의 가능 : 쿠팡이츠 앱에서 ‘MY이츠’ > ‘고객지원’->’1:1 문의하기’를 선택->상담 유형에서 ‘긴급 문의’를 선택하면 우선 처리 가능하며 실시간 문의 가능합니다.
- 카카오톡 채널 : 카카오톡에서 ‘쿠팡이츠’ 검색 후 채널 추가하여 채팅 상담 가능합니다.
2.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배달 수단 비교
배달 시 배달 수단에 따라 적정 거리, 속도, 유지비 등이 다릅니다.
각 수단은 지역 특성, 배달 거리, 개인의 선호도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됩니다.
아래 표를 통하여 기본적인 차이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이동 수단 | 추천 배달 거리 | 속도 | 유지비 | 주요 특징 |
---|---|---|---|---|
도보 | 1km 이내 | 느림 | 없음 | 초기 비용 없이 배달 가능 |
자전거 | 3~5km | 보통 | 낮음 | 체력 소모가 크지만 유지비 적음 |
오토바이 | 5~10km | 빠름 | 높음 | 가장 빠르고 배달 건수 많음 |
자동차 | 10km 이상 | 보통 | 매우 높음 | 장거리 및 대량 배달 가능 |
3.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안전교육
쿠팡이츠 배달 파트너로 활동하기 위해서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안전교육을 반드시 이수해야만 합니다.
3-1. 교육 내용 및 이수 방법
-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안전교육 내용 :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른 안전보건 교육입니다.
-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안전교육 이수 방법 :
- 와이즈리더센터에 접속하기
- 기존에 등록한 정보로 로그인하기
- 안전교육 영상 시청하기
- 각 영상마다 시험을 보고 통과해야 이수 완료됩니다.
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안전교육을 이수하지 않으면 배달파트너로 활동할 수 없으므로 반드시 완료하시기 바랍니다.
이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.